본문 바로가기

swf

[MAD] 나루토 질풍전 액션장면


한계임 ㅇㅇ 더이상은 뭘 넣어도 이상 안넣어도 이상
괜히 손대서 망한류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애니씬보고 만들고싶어서 bgm도 똑같이하고 했는데...um...
역시 처음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할려고 221화 부터 거의 500화까지 다운받앗는데..torr...
특히 2절부분에서 딱봐도 이상한부분...ha....눙물이 앞을 가린다고할까..^^;;;;;
하다하다 존나 빡치고 친구눈치..흡..덕밍아웃햇지만 이것까지 하기엔..um..예...
아무튼 그래서 미완성작으로 올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액션장면이지 베스트액션이나 그런게 아니라 그냥 봣을때 긴(?)장면으로만 뽑아봄
나루토 본사람들도 별로 기억안나는...(...)...그런부분이 거의 대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르겟넹 오늘 너무 지친다 TTTT 빨리 수요일이나되길 이종석으로 힐링~♥
+BGM
one ok rock-完全感覚Dre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