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2

[착한남자] 13화 캡쳐 보정






BGM - 정혜담 - 말로 사랑하는 건 쉽잖아, 마음으로 사랑하는게 어렵지



이번화는 재미는 gg.. qq
캡쳐할만한 것도 없고 플짤 만들것도 없ㅋ엉ㅋ...
오늘자 빨리 떠라....빨리 다운받아야징...♡


 



응기 고구마 답답이 되니까 뭔가 별로다....빨리 돌아와라....!
착한남자 스포 봤는데..음...마루 불쌍...ㅎㅎ;;
존나 안타깝다 결말 추측 쩌는데 어떻게 될까...이제 3주정도만 더하면 끝나네 벌!써!






은석이랑 놀아주는 응기 TTTTTTTTTTTTTTTTTTTT
이런모습 처음이라 뭔가 어색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석이가 매우 좋아하네 !_!





둘이 은근히 투컷 찍기 어렵당..ㅜㅜ
좀 붙어댕겨라...으으으ㅡ응!!!!!!!!!!!!!!!!!!!!!!!!!!!!!!!!!!!!!!




오늘은 한재희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화에서 존나 썅년이라고 계속 댓글 달리던데
얼마나 썅년으로 나왔나 궁금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보고싶다..♡~





마지막은 비서님 한테 혼나는 재길&초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박력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는 딱히 올릴게 없ㅋ엉ㅋ...흡....
움짤 만들려고 동영상받았으니까 만들부분있나 찾아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