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1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9화 - 만들어진 추억(bgm)

하루에 한번 올린다더니 제가 너무 늦었네요ㅠㅠ!

올릴수있을줄알았는데 캡쳐가 몇시간 잡아먹다보니 너무 귀찮아져서요!

오늘은 시간이 많으니 10화까지는 더 올릴수 잇을거에요!

 

 

보신분..은..없겠지만..ㅈ..제가...이미지를 실수로 잘라놔서..그거 수정..ㅎ...

 

 

 

알은 아직도 고민중 ㅠㅠ...

 

 

 

 

여기까진..브금이 어울리진 않네요ㅕㅠㅠㅠㅠㅠ...

ㅠㅠ...밝은건 할수가 없어서..ㅎㅎ....

 

 

 

절정

 

 



훈훈한 결말

 

..d이게 자그마치 백장...주..죽는줄....

 

 

 

 

 

스카의 과거!!!!!과..과연..!!!!!!!!!!!!!!!!!!!!!!!!!!!

 

 

 

다음 10화 만들러갈게용 ㅇwㅇ!!!!!!!!!!!!!!!

헉..아마 다음화가...휴..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