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1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6화 - 희망의 글(bgm)

 

 

이번편은 딱히 중요한편도 아닌

그냥 지나가는편이고

마르코박사나오는내용만 전체스토리에 필요한 내용이에요 !

이걸 꼭 캡쳐해야하나 생각했지만 그래도 했어요ㅠㅠ

재밌는 내용이 별로 나오지 않아서 ㅠㅠ

 

++

올리고 싶은 브금이 있는데...저작권 의심떠서 빡ㅋ침ㅋ...하...

 

 

 


 

 

 

 

에드(님)이 현자의돌 힌트를 획득하셨습니다.

 

 

 

장소 획ㅋ득ㅋ

 

 

 

 

 

 

 

 

 

 


 

끝!!!!!!!!!!!!!!!!!!!!!!!!!!!!

 

 

 

 

 

 

 

 

 

 

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메일 나사한개 ㅃ2....

 

 

 

 

 

 

 

 

 

진짜끝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은 스아실....앞에도 썻지만ㅁ....

마르코한테서 얻은 현자의돌 얘기 빼곤 다 필요없는얘기에여..(;..)

ㅇ그래서 이렇게 캡쳐를 할까말까 고민했느넫...

한번 했으니까 그냥 계속 ....흡...히..힘들...흡.....

내..내가 64화까지 다 이걸 해야한다니!!!!!!!!!!

사실 뿌듯한것도잇곸ㅋㅋㅋㅋ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루에 한편씩 올리니까 적어도 2달은 걸리겟네염...ㅎㅎ....

 

 

그..그럼 굿..ㄱ.ㅜㅅ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