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f

[블리치] 9TH OPENING - Velonica



아 이거만들다가 정말 짜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랩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블리치 영상보면서 느끼는건데 왜저렇게 다 똑같은..st
그리고 뭔가 영상이 ...오래되서 그런가............아무튼 블리치 새로 하게 되면 좀 제대로 된거면 좋겠다

미치겟네 자막오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샹...제목에다가 가수이름을 적어버렷네 존나 ㅂ빠가새끼
아 수정하기 귀찮..이런건 그냥 올리고싶어서 올리는거고 딱히 보러들어오는사람도없ㄱ으니까 수정안해야지;;